블로거, 삼성전자에 찾아가다! (by 비회원)

2008. 5. 7. 00:51 | 공지사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4월28일에는 '파워블로거, IT 기업에 가다' 그 두번째 탐방 기업으로 삼성전자에 다녀왔습니다.

참석하신 블로거는 칫솔님, 늑돌이님, 버섯돌이님, 브루스님, 라디오키즈님, 젊은영님, 외로운 까마귀님, 멜로디언님입니다.

삼성전자에서는 햅틱폰 UX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장동훈 상무를 비롯, 윤중삼 책임, 이명로 책임, 고은정 책임, 이진구 책임 등이 참석해 블로거들의 질문에 답해 주셨습니다.

이 날 블로거들은 꽤 직접적이고 때로는 공격적으로 햅틱폰의 기능과 개선을 바라는 사항, 앞으로의 계획 등에 대해 질문을 쏟아냈습니다. 장동훈 상무를 비롯한 삼성전자 측의 참석자들은 비교적 솔직하고 허심탄회한 답변을 해 주었습니다. 특히 참석한 블로거 중 5명이 햅틱폰을 직접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더욱 더 깊이있는 질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간담회 마지막 즈음에는 이진구 책임이 '햅틱폰은 정말 자식 같은 상품이다. 그 안에 녹아있는 우리들의 노력을 보아 주었으면 좋겠다'고 솔직한 심정을 고백에 박수를 받기도 했습니다. 역시 '진심을 담은 말'은 언제 어디서나 통하는 힘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행사는 태터앤미디어와 헤럴드경제가 공동 기획하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 6일자 헤럴드경제에 이 날 행사를 정리한 기사가 게재되었습니다.
"손대면 '톡' 터지는 재미 ... 휴대폰이 살아있는 듯"  by 권선영 기자

블로거들도 간담회 후기를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칫솔님 - 진화하는 이용자 경험을 잡아라 - 삼성전자 UX팀 블로거 간담회
브루스님 - 햅틱폰 기획자들과의 만남
라디오키즈님 - 블로거와 만난 IT기업 .. 삼성전자 블로거 간담회 후기
버섯돌이님 - 감성의 햅틱폰 개발주역을 만나다

'파워블로거, IT기업에 가다'  다음편은 최근 풀브라우징 서비스 OZ를 야심차게 내 놓은 LG텔레콤편입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1. 미니아내♪
    2008.05.11 22:38

    입 싹 닦으실 건 아니죠?

  2. Favicon of http://archvista.net/ BlogIcon 아크몬드
    2008.05.17 00:19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