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터앤미디어 TF에 은근슬쩍 끼어 든 꼬날입니다. :-)
실은 젊은영 TF팀장의 '태터앤미디어는 엄청 잘 될 수 밖에 없어. 재미있을거야~'라는 꼬드김(?)에 넘어 가 이 TF의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태터앤미디어를 위해 열심히 뛰어 보겠습니다.


TNM 화!이!팅! 빅!토!리!


현재 태터앤미디어 TF는 8월 정식 공개를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저는 태터앤미디어 오픈 기념 간담회를 준비 중입니다. 정식 오픈을 축하하고 무언가 의미있는 메세지를 만들어 보자는 뜻에서 기획해 보았습니다

태터앤미디어 오픈 기념 간담회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일시 : 2007년 8월 11일 토요일 오후 4시 ~ 6시 (뒷풀이 예정)
장소 : C&A 엑스퍼트 (압구정역 3번 출구 도보 3분)  약도
협찬 : 태그스토리

Agenda
  • 1부 : 태터앤미디어 소개 - 태터앤컴퍼니 노정석 대표이사(30분)
  • 휴식 : 네트워킹 타임 (10분)
  • 2부 : 간담회 - 사회 한영
    • 2-1 블로그, 미디어 파워를 키우려면? - 패널 : 태그스토리 우병현 대표이사 + 야후코리아 명승은(그만)님 (40분)
    • 2-2 기업과 블로거, 마케팅의 방법은? - 패널 : 교보문고 이융성 인터넷기획파트 + 에델만코리아 이중대 부장(쥬니캡)님 (40분)

지방에 거주 중인 파트너를 위해서는 교통비를 지원해 드릴 예정입니다. 지방에 계신 파트너 중 참석하실 분들은 참석 당일날 영수증을 꼬날에게 전달해 주세요.

해외에 거주 중인 파트너 분들도 계십니다. 간담회 때 파트너분들께 소개할 수 있도록 짦은 인사를 담은 동영상을 전해 주시면 어떨까 합니다.  개별적으로 다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태터앤미디어는 블로그가 미디어로서 영향력을 키울 수 있는가에 대한 멋진 실험이 될 것입니다.  부디 많은 파트너들이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어 주시고 태터앤미디어에 대해 의견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7월21일에 개최된 제 3회 태터캠프에서는 '태터앤미디어, 블로그 마케팅'이라는 주제의 BoF가 진행되었습니다. 여러 블로거들이 참석해서 여러가지 의견을 나누었는데요. 논의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 제3회 태터캠프 '태터앤미디어' BoF 토론 내용

  1. Favicon of http://www.deeptoweb.com BlogIcon 꿈돌이
    2007.08.01 11:09

    기대되네요. ^^
    토요일날 뵙겠습니다.
    그리고..

    감사해요. ㅜㅡ

  2. Favicon of http://lsk.pe.kr BlogIcon 풍림화산
    2007.08.01 17:29

    파트너 아니면 가지 못하는거? T.T
    이러다 파트너 아니면 점점 멀어지겠네...
    파트너 신청해야하나... T.T

  3. Favicon of http://lsk.pe.kr BlogIcon 풍림화산
    2007.08.01 20:52

    태터에서 하는 일이야 관심을 많이 갖고 있지요. ^^
    행사 잘 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홧팅~!


  4. 2007.08.01 21:54

    비밀댓글입니다

  5. 손윤
    2007.08.03 01:39

    스팸의 흔적을 따라왔습니다. 위의 글에서 [지방에 거주 중인 파트너를 위해서는 교통비를 지원해 드릴 예정입니다. 지방에 계신 파트너 중 참석하실 분들은 참석 당일날 영수증을 꼬날에게 전달해 주세요.]라는 대목이 눈에 확 들어오는데 ... 혹시 비행기표도 되나요?

    어쨌던 토욜날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