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민주통합당 상임고문, 소통을 위해 파워 블로거와의 만남



- 대선 예비 후보 문재인 민주통합당 상임고문, '블로거가 간다! with TNM' 프로그램 통해 파워블로거 30명과의 만남

- tving, joinsmsn, 데브멘토 등 통해 온라인 생중계 예정 

 

문재인 민주통합당 상임고문이 7월 10일(화), 마이크임팩트 엠스퀘어 카페에서 저녁 7시부터 네티즌과의 소통을 위해 '블로거가 간다! with TNM'에 출연한다. 


'블로거가 간다'는 티엔엠미디어(TNM)가 주최하는 프로그램으로 정치, 경제, 생활, 문화 등의 전문 블로거들이 화제의 인물을 만나 이야기는 나누는 자리이다.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소셜창작자 네트워크인 TNM은 이미 2008년부터 블로거와 구글, 삼성전자, LG텔레콤, 닌텐도 등 기업을 찾거나, 2009년 문국현, 권영길 대선 예비후보 등을 만나는 자리를 마련해왔다. 2012년에는 박원순 서울시장, 김문수 경기도지사와의 블로거 간담회를 성공적으로 치룬바 있으며, 이번에는 대선 예비후보인 문재인 고문과의 자리를 마련했다. 


민주통합당의 대선 후보 경선 구도에서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문재인 고문에게 1인 미디어인 블로거들이 정치, 경제/민생, 외교/국방, 미디어, 대북정책 등 각자의 전문분야에 맞는 구체적이고 날카로운 질문을 던짐으로서 좀 더 깊이있는 소통이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에 앞서 TNM에서는 문재인 고문의 전혀 다른 이미지를 볼수 있도록 각각 다른 디자인의 다비치 안경 10개를 착용해보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재인 고문의 안경 착용 사진은 PC, 모바일용 바탕화면으로 제작되어 간담회 종료 후 TNM 사이트(http://tnm.kr)를 통해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tving, joinsmsn, 데브멘토 등을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 스마트TV로 생중계된다. 또한 TNM의 공식 트위터(@tnm_kr)와 tving 톡 등을 통한 실시간 질문도 현장에서 진행된다. (끝)


담당자  : 티엔엠미디어 스토리디자이너 김지은 with@tnm.kr / 070-8224-8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