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터앤미디어 젊은영입니다.
지난 8월 11일 오픈기념 간담회에 이어, 2차 파트너 간담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파트너 간담회는 지난 3개월동안의 태터앤미디어팀과 파트너들의 활동과 성과를 함께 공유하고 새로운 파트너와 스폰서를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2차 파트너간담회 안내

 일시 : 11월 3일 오후 4시 - 7시
 장소 : 교보문고 본사 회의실 (5호선 광화문역 1번 출구)
 간담회 진행순서
  1. 파트너 및 참가자 소개
  2. 태터앤미디어 활동보고
  3. 강연과 토론
    - 매스미디어의 현재와 블로그의 미래
    - 개인CP로서의 블로그
  4. 스폰서 소개
  5. 뒷풀이

2차 파트너간담회 초대메일을 파트너들께 발송했습니다. 메일 확인하신 후에 참석여부를 꼭 알려주세요.

덧) 파트너명함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메일과 함께 발송된 명함시안을 확인하시고 의견주세요.

여기서부터는 정윤호가 썼습니다. :)

이번 간담회에는 빠방한 기념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기념품은 트랜스포머로부터입니다.  옵티머스 프라임이 ;; 주는 건 아니구요.

트랜스포머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트랜스포머 (주)는 한불합작법인으로 해외브랜드의 한국런칭과 국내 브랜드의 해외시장개척을 도와드리고자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MOLESKIN, diptyque, Clairefontaine-RHODIA, ABIRAX, plus-d, Postalco 등의 브랜드 한국내 독점 에이전시로 활동하고 있으며 위 제품들의 홍보, 마케팅 및 독점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라는 살짝 재미없는 듯한 회사 소개입니다만, 대표님을 직접 뵈면 진정한 매니아로서의 즐거움에 매료됩니다. 이후 태터앤미디어의 비즈니스 파트너 (네... 광고 등 마케팅을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가 되실 분이니 앞으로 계속 친하게 지내기로 했습니다.

아. 정작 기념품 얘기는 빠졌군요. 트랜스포머에서 몰스킨 다이어리와 연필을 협찬해주시기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트너 간담회가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벌써 만날 날이 기다려집니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저... 저는 그날 예비군 훈련이 있는 날이라 군복입고 갈 듯 합니다. 바지가 맞을려나 모르겠어요)




가장 중요한 교보문고 오시는 길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ㅋㅋ
    2007.10.30 07:48

    ㅋㅋ 바보 군복있고가 머야...ㅉㅉ

  2. Favicon of http://www.rainydoll.com BlogIcon rainydoll
    2007.10.30 13:21

    메일로도 참가하지 못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아쉬움을 토로했지만, 프랭클린 플래너와 몰스킨을 사랑하는 저로서는 아쉽네요.

    광주에 머물고 있는 이유가 아니더라도 저런 자리는 왠지 부담백배라 상당히 망설였을 듯 싶지만 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