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피스 미니입니다 :)
매번 메일로만 인사 드리다가 포스팅으로 인사 드리려니 참으로 어색합니다. 
담요님만큼 재미난 구성은 아니지만 차근차근 후기를 써볼게요.

바야흐로 2011년 04월 23일 2시, 
TOZ 교대점에서 이미 수차례! 공지드렸던 바와 같이 2011년도 상반기 신규파트너 OT가 열렸더랬습니다. 
오피스에서는 대표이신 그만님과 시앙라이님, 소현님, 리타님, 그리고 제가 참석했습니다.
파트너 운영위원회 대표로 백미러님께서 동석해주셨고 경빈마마님, 쭌스님, 윤쓰님, 베쯔니님, 고경원님, 니자드님, 창틀님, dapy님, 러브드웹님, 바람처럼~님께서 참석해주셨어요.
처음 뵌 분도 있고 오랜만에 뵌 분도 있고 왠지모르게 자주 뵈는 분도 계셨어요 ^^

어서오세요 TNM 신규파트너 O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뒤에 흐릿한 인물은 상큼한 머스타드 색깔의 가디건을 입으신 오피스의 리타님입니다요.
사실 참석하지 않으셔도 되는데 굳이 파트너분들을 뵙고 싶다고 참석 해 주셨어요.
토요일에도 파트너분들께 열린 마인드의 오피스입니다 ^^!!


OT에 참석해주시는 신규 파트너분들을 위해 준비된 웰컴선물.  
그 뒤에는 제가 바쁜 손놀림으로 포장중이군요. 어서 포장하고 사라져줬으면 좋겠네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다시피 TNM 로고가 새겨진 작은 머그잔과 TNM 노트입니다. 


제일 첫번째로 바람처럼~님과 니자드님께서 오시고, 두번째로 경빈마마님께서 와주셨어요. 
오피스의 세 여자는 마치 마마님께 잘보이고픈 무수리들처럼 명함을 들이밀고 있습니다-_- 그 모습을 지켜보는 바람처럼님이 왠지 불쌍하게 쳐다보는 것 같이 보이는 건 느낌뿐이겠죠?
 

우왕! 경빈마마님께서 삶은 계란을 가져다 주셨어요! 무려 1시간이나 노릇하게 삶아주신 정성스러운 별 다섯개짜리 ★★★★★선물이었습니다. 배고픈 오피스 직원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었지요! (파트너 생각은 안하고 ㅋㅋ) 잘 먹었습니다 마마님~♥

(이건 비밀인데 OT가 진행되는 그 시간 내내 저는 계란 세개를 해치웠습니다요)
 

자! 이제 OT가 시작됩니다. 


오랜만에(?) 진지진지 열매를 드신 TNM 대표이신 그만님이예요. 

예쁜 꼬까옷 입고 오셨네요. 오피스 직원이라면 모두가 커플인 TNM 후드.
<오피스와 파트너가 함께하는 TNM 3주년 파티 포스팅 참조>

 

OT 시작과 동시에 파트너분들께 자기소개를 요청하십니다.
사진찍으시느라 사진에 없는 시앙라이님부터 소개를 하고, 뒤이어 소현님이 인사를 합니다.

그리고 파트너분들의 소개 차례!
신규파트너이신 쭌스님이십니다. 멋지다! 훌륭하다!

OT 오실거죠? 라는 요청에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아유, 물론 가야지요!"라고 하시면서로 참석 의사를 밝혀주셨어요. (어쩌면 백미러님 때문이었을지도 ㅋㅋ)

TNM 파트너가 되고자 티스토리 블로그로 이사를 감행하셨던 윤쓰님이십니다! 
사실은 가입하신지 꽤 됐는데 한번도 얼굴을 비춰주지 않으셔서, 우리 좀 보자고(?)... 이제 네이버 블로그를 대표 블로그로 설정할 수 있다는 사탕발림으로 살살 꼬셨어요. 
헤헤, 굉장히 순한 표정과 말투로 쑥쓰러워하시면서 인사주셨어요.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 ^_^

두둥! 일본에서 날아오신 베쯔니님이세요! 잠깐 한국 들어오셨다가 가신다고 하셨는데.. 
지금은 일본으로 돌아가셨겠지요? 잘 들어가셨지요? 바쁘실텐데 참석 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먼 곳에서 부디 몸 건강히, 지진으로부터 조심조심 지내시길(?) 바랄게요! ㅠ_ㅜ

우리의 마마님! 경빈마마님이세요. 그냥 삶은 계란도 아닌 "1시간동안 삶은 계란"을 가져다주신 마마님 ㅠㅜ 감동이었습니다!
"사이버 농업인"으로서 블로그를 운영중이시고, 때로는 엄마같이 다정하게, 때로는 순진한 학생처럼 "많은 것을 배워야한다"며 많은 이야기를 나눠주셨어요. TNM이 많이 도와드릴게요!
마마님! 블로그도 좋지만 그래도 건강이 최고예요!! 잠은 주무시고 포스팅 하셔야해요^^

모두가 자기 소개를 하는 동안, 우리의 리타님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캠코더 촬영 중입니다.
:
:

다 찍어버리겠다!



기존 파트너이신 여행블로거 바람처럼~님도 동석해주셨어요. 

항상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처음처럼~ 바람처럼~TNM 행사에 자주 참석 해 주실거죠?! 5월에 여행 다녀오실 계획이래요. 잘 다녀오세요!
 


신규파트너로서 궁금점을 해결하러 나오신 니자드님이십니다! 출간된 소설책이 무려 50권 정도라고 하네요! 


그리고 니자드님의 옆자리에는 길고양이 통신의 고경원님이 계십니다. 블로그에 업데이트 된 글 읽으러 가면 "꺄아~"라는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는.. 전설의 길고양이 전문 블로그의 주인님이십니다. 고양이는 우리의 친구예요!

오자마자 자기소개부터 하신 창틀님, 늦게나마 슬쩍 와주신 dapy님. 참석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신규파트너분들께는 기존 파트너분들의 시각이 필요할 수 있는 순간이 있거든요!
그리고 사진에 없지만 신규파트너로 모실 수 있게 되어 영광인 러브드웹님까지도 자리 해 주셨습니다 :)


모두 다 자기소개를 마친 후~ 
신입사원과 막내사원을 잊으신 대표님께서 진지하게 TNM에 대해 설명을 하고 계십니다.

(그만님이 리타님과 제 소개는 패스했어요! 흥!!!!!!)

TNM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그만님의 숨결이 느껴지는 동영상으로 대체할게요.
초점이 조금 흐린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_ _)

TNM 파트너 OT from tattermedia on Vimeo.




그리고 그만님의 뒤를 이어 발표해주신 분은 다름아닌 파트너운영위원회 운영위원장!!...이신 버섯돌이님의 부재로 백미러님께서 파트너운영위원회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어요.
바쁘신데 와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마구마구 빨간 레이저를 쏘시면서 설명해주시는 백미러님의 짧지만 강렬한 인상의 PPT

 
TNM 파트너 
운영위원회는 TNM 파트너들을 분야별로 분류하여 각 분야의 파트장 1명과 운영위원회를 이끌 위원장 1명을 두었으며, 2011년 현재 4기 운영중입니다.
 


디지털&디바이스 : bruce님 / 엔터테인먼트 : 이종범님

과학&기술 : 니오님 / 운영위원장 버섯돌이님
 

정치&미디어 : 창틀님 / 경제&비즈니스 : 마루날님
 

스포츠&게임 : 길포토님 / 생활&문화 : 
더링님 

생활&요리 : 맛짱님 / 여행 : 다나루이님 / 나누미 : 신시아님


파트너 운영위원회는 TNM의 블로그 네트워크 구성 또는 블로그 비즈니스에 필요한 파트너의 영입에 있어 블로그의 성향 및 소통의 방법 등 정성적인 요소를 심사하고 영입을 결정하거나 활동이 부진한 파트너의 퇴출을 확정하는 파트너 대표 심의 기구입니다. 

운영위원회는 TNM 신규 파트너분들에게 찬성을 드린, 절대적인 지지자이자 지원군들 이랍니다. ^^ 
 
운영위원장님이신 버섯돌이님을 뭐라고 하셨을까요? :)

(후훗. "버섯돌이님" 사진을 검색했더니 저 사진이 나왔대요)

운영위원회는 오피스로부터 지급받은 TNM 파트너 펀드의 운용 및 비용 집행을 기획하고 의결하는 권한도 가지고 있는 막강한 기구입니다.

이러저러한 운영과 의무에 대한 보상으로, 오피스는 운영 위원에게 파트너 모임 개인경비를 월 1회에 한하여 최대 30만원의 파트너 모임을 지원해주고 있으니,

파트장님들! 모임 주도 해 주쎄요!! ^_^ 


그리고 잠깐의 휴식 후, 페이스북 파트너 페이지에 '귀여운 원피스를 입고 OT에 가니, 꼭 보러 오라'고 하신 이카리아(소현)님이 발표해주신 '파트너 베네핏'입니다. 

올댓, 파트너 품앗이, 야후 Top Blog 등. 파트너분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원한 시간이었습니다. 파트너분들의 눈이 동글동글 +_+ 집중의 시간이었죠. 
네이버 블로거 분들도 TNM 파트너가 될 수 있다는 새로운 소식도 전해드리는 시간이었답니다. 

이카리아님께서 궁금증을 풀어주시는 것과 동시에 자리를 옮겨 커피와 함께 폭풍 수다를 했어요. 그리고 수다를 떠니 배고프기 마련이죠. 
뒷풀이로 저녁식사 메뉴는 삼겹살!! 삼겹살과 생오리 구이를 먹으면서 오붓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들 바삐 먹느라 사진이 전무한 것을 용서하세요-_-;)

주로 블로그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고,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해 바람처럼~님께서 많은 것을 알려주셨지요. 윤쓰님도 일본 여행 다녀온 이야기를 해 주시고, 러브드웹님과 시앙라이님은 어쩜 그리 즐거이 대화하시던지! 경빈마마님께서는 많은 것을 배워야 한다고 말씀하셨지만, 되레 그 부지런함과 따뜻한 마음을 저희가 배울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 

아쉽게 사정상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은 다음 기회에 꼭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O^

다음 신규파트너 OT는 하반기에 진행됩니다. 
어찌보면 조금은 부담스러울 수 있는 OT라는 이름이 아니라, 파트너 분들과 오피스의 즐거운 만남 +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는 자리로 마련하겠습니다.

TNM은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1. Favicon of http://ritachang.tistory.com BlogIcon rita
    2011.04.27 19:48

    일부러 흔들리고 초점 흐리고 ... 페이크 다큐 형식으로 찍은겁니다. 쿨럭!

  2. Favicon of http://2ndfinger.com BlogIcon 전설의에로팬더
    2011.04.27 19:52

    음 이제 치매로 돌입하는 것일까요...전 신청해놓고 생각도 못하고 대전에...

  3. 파트너이고싶은
    2011.04.27 19:56

    저도 파트너가 되어 하반기엔 꼭 오티에 참석하고 싶어요오! 우선 파트너 먼저!!

  4. Favicon of http://youngblog.kr/ BlogIcon 젊은영
    2011.04.27 19:58

    미니님.
    OT 후기 잘 쓰셨네요. 앞으로도 자주 써주세요.^^

  5. Favicon of http://eyeswith.tistory.com BlogIcon 담요
    2011.04.27 20:42

    소현님 원피스 사진이 페이스북 tnm 파트너 페이지에 올라왔던데 정말 아름다우시더군요. 미니님, 후기 잘 읽었습니다:)

  6. Favicon of http://krlai.com BlogIcon 시앙라이
    2011.04.27 20:49

    제가 사진을 찍으니 노출도 안되고 괜찮네요^^
    하반기에는 철저히 준비해서 멋진 행사 만들어요

  7. 파트너이고싶은
    2011.04.27 21:09

    저도 파트너가 되어 하반기엔 꼭 오티에 참석하고 싶어요오! 우선 파트너 먼저!!

  8. Favicon of https://thestorydesign.tistory.com BlogIcon StorySam
    2011.04.27 21:22 신고

    아쉽게 참석하지 못했어요. 다음에는 꼭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 :)

  9. 라연
    2011.04.28 10:39

    아끕네요..꼭 가봤어야 했는데..ㅠㅠ
    담에는 저도 열심히 돕겠습니다.ㅎㅎ
    그리고 파트너 분들도 꼭 뵙고 싶네요.^^*

    미니님, 후기도 잔잔하게 재미있네요. 편안한 글 많이 써주세요.ㅎㅎ

  10. Favicon of http://www.thebetterday.com BlogIcon 세아향
    2011.04.28 14:27

    참석했어야했는데~ 죄송합니다.
    그래도 잊지 않고 포스팅은 챙겨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