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1일(목), 창의세미나S의 네 번째 장이 열립니다. 

주호민 작가는 한국 신화를 모티브로 한 <신과함께>,  무한동력 기계와 취업난을 다룬 <무한동력>, 군생활을 디테일하며 유머있게 그려낸 웹툰작가 입니다.

Q : 주호민에게 만화란 어떤 건가요?? 

A : 만화는 거울 같아요. 제 생각이나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나 이런 것들이 상당히 많이 녹아 있기 때문에 제 스스로를 비추는 것 같거든요. 그래서 거울 같다는 생각을 많이 해요. 작가와 작품을 분리해서 봐야하는 것도 맞지만, 그것은 사생활과 분리를 하는 것이고, 작가와 작품은 사실 분리하기 어려운 것이 아닌가 싶어요.  

이번 창의세미나S에서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야기들을 들려주실 주호민 작가를 경기 콘텐츠코리아 랩에서 만나보세요! ^^



주호민 작가 소개

주호민(1981년 9월 26일 ~ )은 대한민국의 만화가이다. 삼류만화패밀리의 일원으로서 보노, Dr. Gothick, 천극J군 등의 작가들 중 가장 성공적으로 정식 만화가로서 안착한 인물이다. 군 복무 이전에는 삼류만화패밀리에서 다른 누리꾼들과 마찬가지로 취미삼아 그린 만화를 올리기 시작하였으나, 군복무 이후인 2005년 자신의 군복무 경험을 바탕으로 짬을 연재하면서부터 만화가로서 주목받기 시작했다. <짬>의 폭발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2006년 독자만화대상 신인작가상을 수상하고, 이어 외전 격인 <짬 시즌2>, 88만원 세대의 꿈과 현실을 다룬 <무한동력> 등을 연재하였으며 하나같이 평가가 매우 좋았다. 현재 주호민은 네이버웹툰에서 한국 신화를 소재로 현실을 다룬 신과 함께를 연재하고 있다. <신과함께-저승편>으로 2010년 독자만화대상 온라인만화상, 2011년 부천만화대상 우수이야기만화상, 2011년 대한민국 컨텐츠어워드 만화대상(대통령상), 2011년 독자만화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출처 - 위키피디아>
  • 본 행사는 유료행사(참가비 5,000원)로 진행되며, 온라인 및 현장 결제가 가능합니다. 
  • 학생 참가자는 참가비가 무료이며, 입장시에 학생증을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석자들에게 샌드위치, 음료가 제공됩니다. 자가용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차 지원이 가능합니다.(3시간 무료)
  • 행사문의 : 창의세미나S 운영팀 (070-8224-6501, event@venturesquare.net)
  • 행사 신청은 http://onoffmix.com/event/31913 를 통해서 해주세요.
 창의세미나S 이재익 신청하기 창의세미나S 서경석 신청하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