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oomi at play (by 비회원)

2010/01/27 12:00 | 오피스 이야기

안녕하세요!

나누미 편집장 Cynthia입니다.

나누미는 아직 closed-beta이지만, 그래도 열심히, 재밌게, ‘맛있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 @nanoomi 트위터 계정도 만들었고요(팔로우 부탁합니다!).

요즘에는 영어로 나누미에 포스팅할 필진을 찾으며, 이런저런 재미있는 모임을 만들기도 하고 그런 모임에 참석하기도 합니다.

2009 블로그 어워드 시상식에 참석한 분들이라면 한 테이블 가득히 앉아있었던 외국인들의 정체가 궁금하셨을텐데요.외국인들은 바로! 한국에서 손꼽히는 Top 영문 블로거들이랍니다. 이분들 역시 나누미에 참여할 예정이고요.


미국에서 유명한 라디오 방송사인 NPR의 외신기자 Doualy님도 이 자리에 참여하셔서, 우리 파트너 블로거와 몽구님을 인터뷰하기도 했습니다.


2차에서는 Bruce님 덕분에^^ 파트너블로거들과 영문블로거들이 함께, 굉장히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아래 첨부한 인증샷을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주말에는 참 ‘맛있는’ 모임 “브런치 토크”를 오픈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한국에서 최고의 맛있는 Pancake!)…밑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죠?


지난주 저녁에는 TEDxSeoul 모임을 오피스에서 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준비했던 건!

짠짠 ^^

mulled-wine입니다…

와인에 계피, 정향, 레몬/오렌지/꿀(혹은 유자차)을 넣고 따뜻하게 데우는 와인으로, 겨울에 딱 어울리는 안성맞춤 와인이랍니다. 여기서 secret ingredient는 “유자차”입니다…

우리 나누미 필진들이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다음 나누미 모임때는 이 분들과 또다른 파트너 여러분과 함께 맛있는 와인을 맛보고 싶어요.

맛있는 와인을 함께 맛보고 싶은 분들이나, 나누미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는 분들! cynthia@tattermedia.com 아니면 editor@nanoomi.net로 연락해주세요.

< 1 ...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 3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