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NM의 새 파트너가 된 여섯분을 소개합니다.

 


  우선, MOTOR & TRAVEL 카테고리에 영입된 여행블로거 세 분을 소개합니다.
  ‘김치군의 내 여행은 여전히 ~ing’의 김치군님과, ‘꿈꾸는 여행자’의 푸른솔님, ‘하쿠나마타타’ 블로그를 운영하는 바람처럼~님 입니다. 




  김치군, 푸른솔님의 경우는 가입하신지 조금 지났는데, 소개가 조금 늦어서 죄송합니다. 덧붙이자면 두 분 다 여행 사진에 굉장히 조예가 깊으세요.
  하쿠나마타타님은 현재 태국과 미얀마 여행중이며, 올라오는 포스팅은 전부 예약발행이라고 하는군요. 가입 인사는 조금 걸리실 것 같아요.





  LIVING & FOOD 카테고리에는 ‘은빈이의 군침도는 맛있는 이야기’블로그를 운영하는 은빈님이 가입하셨습니다. ‘여자라면 꼭 한번 만들고 싶은 연애신혼요리’, ‘요리의달인’, ‘가전제품3총사 요리를부탁해’라는 3권의 책을 내신 분이죠 초보도 따라하기 쉬운 요리들이 많이 있는 블로그에요.




  LIFE & CULTURE에 ‘베짱이세실의 도서관’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세실님은 독서와 작문이 ‘진짜’ 취미인 현대판 베짱이라고 합니다. 문학과 책에 조예가 깊은 분인데, 여러 분야의 책을 폭넓게 보시는군요. 독서의 범위를 넓히고픈 분들게 추천합니다.




  이분도 소개가 늦었습니다. ‘익살의 스토리텔링 전시회’ 를 운영하는 익살님도 환영해주세요. ‘책에 대한 그럴싸한 리뷰가 아니라, 솔직한 개인적인 생각들을 담는 공간입니다.’는 소개글이 무색하지 않게, 심도 있는 책의 리뷰를 만날 수 있는 블로그입니다. 최초로 태터앤미디어미투데이me2day.net/tattermedia를 통해 가입이 이루어진 파트너분이기도 합니다.


  여섯 분 모두 가입을 환영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 1 ... 20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 3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