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휴대폰에서 태터앤미디어 파트너들의 블로그 포스트를 본다?
 
네. 오늘부터 가능해졌습니다.

태터앤미디어는 26일 오후 3시 KT 모바일 서비스인 <맛있는 블로그>를 정식 오픈했습니다. 바로 지금부터 KT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간단한 번호만 입력하면 태터앤미디어 파트너들의 글을 손 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블로그>는 KT SHOW 전용 서비스입니다. **8109를 누르신 다음 [SHOW] 버튼을 클릭하면 <맛있는 블로그>의 첫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블로그>는 태터앤미디어의 160여 파트너의 글 가운데 모바일 사용자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포스트를 엄선해 제공합니다.

▲건강 ▲자동차 ▲연예 ▲해외토픽 ▲기타 등 6개 카테고리로 구성돼있습니다.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톱 뉴스와 섹션별 최신 뉴스로 코너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보고 싶은 블로거의 글만 따로 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를 주제로 포스팅을 하는 블로거만 보고 싶다면 ▲자동차를 클릭한 뒤 ▲블로그별 보기를 누르면 태터앤미디어 파트너 가운데 자동차만을 주제로 포스팅하는 블로거들의 이름과 최신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블로그>는 이동통신사 KT를 이용하시는 분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단축 번호는 **8109 입니다. SKT에 이어 KT에서도 여러분들의 글을 만날 수 있게 됐네요. KT를 이용하시는 직접 접속해보시길 권합니다.

<맛있는 블로그>는 유료 모델입니다. 건당 50원이 과금됩니다. 이렇게 과금된 요금은 많은 부분이 해당 블로거의 수익으로 돌아갑니다. 블로거는 이렇게 모아진 수익을 바탕으로 더 좋은 콘텐트를 생산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블로고스피어의 최신 소식이나 이슈가 궁금하시면 언제 어디서든 **8109를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친구, 여러분들이 구독하는 블로거의 글을 곧바로 볼 수 있을 겁니다.

<맛있는 블로그>라는 서비스 명칭은 태터앤미디어의 파트너인 축구 전문 블로거 효리사랑님의 아이디어로 탄생했습니다.

P.S.

KT 모바일 서비스인 <맛있는 블로그>에 자신의 글을 보내고 싶다고요? 그러면 태터앤미디어의 파트너가 되어 보세요. 단, 태터앤미디어 파트너 운영위원회의 승인 절차만 거쳐야 합니다.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세요.

▶ 태터앤미디어 파트너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