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태터앤미디어입니다.

7월 3일로 예정돼 있던 노회찬 진보신당 대표와의 간담회가 노 대표의 사정으로 7월 16일(목)로 연기됐습니다. 간담회 하루를 앞두고 갑작스럽게 연기 사실을 공지하게 돼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16일 간담회에 참석하실 분 계시면 아래에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2009.07.02




요즘 날씨 무척 더워졌죠? 때 이르게 찾아든 폭염 탓에 혹 탈이라도 생긴 분 없으신가 모르겠어요.

기억하시죠? ‘블로거, 2009 한국 사회를 묻는다’. 잠시 끊어졌던 간담회 행사를 다시 이어갑니다.

진보신당


이번엔 노회찬 진보신당 대표입니다. 아시다시피 진보신당은 지난 4월 실시된 재보궐 선거에서 국회의원(조승수 의원)을 배출하며 원내 진입에 성공했습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정국에서 대안 야당으로서 면모를 과시하며 한국 사회의 진보적 의제를 지속적으로 제기하고 있습니다.

노회찬 대표는 17대 국회의원을 지냈습니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스타 의원'으로 우리에게 기억되고 있습니다. 지난 총선에서는 영화배우 남궁원씨의 아들이며 헤럴드미디어 회장인 홍정욱 의원과 접전을 벌인 끝에 근소한 표차로 낙선한 바 있습니다.

진보신당 창당 초기 심상정 전 의원과 공동 대표를 맡아 창당 작업을 진두지휘했습니다. 현재는 비정규직법 등 서민과 노동자 계층의 이해관계를 대변하기 위해 거리로 국회로 동분서주하고 있습니다.

노회찬 진보신당 간담회에 블로거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 일시 : 7월 3일(금) 오후 7시~9시
※ 장소 : 여의도 진보신당 당사 회의실
※ 총 참석자 : 블로거 10인(태터앤미디어 스탭 3인 포함)
※ 질문 내용 : 태터앤미디어 수집 뒤 당측에 제공

 
이날 참석이 가능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직접 참석하지 못하시는 분들께서는 질문을 답글로 남겨주시거나 트랙백으로 연결시켜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참여 기다릴게요.